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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7회 한자급수인증시험 문정테라타워 고사장 선택 시 주의사항 안내

제67회 한자급수인증시험 서울지역(문정테라타워 고사장) 검정 신청 시 주의사항 안내드립니다.

 *문정테라타워 위치 및 주소는 내용 맨 하단에 있습니다.

 

코로나19 상황이 2022년 2월에도 정상화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서울지역(문정테라타워 고사장)  접수자 분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분산검정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응시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우선 회원가입 후 상단의 "원서접수" 메뉴 중 "인터넷접수"을 통해 접수를 완료하신 후에
원서접수 - 접수확인  메뉴에서 시험일정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신 경우 입금 완료 후 완료 안내문자를 받으셔야 일정선택이 가능합니다.)]

(장원교육 지점을 통해 접수를 대행해서 접수가 완료되신 분들은 "인터넷접수"를 하시면 안되고, 바로 "접수확인"에서 검정일자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 첨부한 "수시검정 접수매뉴얼"을 참고하셔서 다시한번 검정 일정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만 하시고 검정일정을 신청하지 않으시면 원하시는 일자에 시험 응시가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검정 일자도 신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검정 일정

시간

 

2

19()

10, 12

마감

20()

10, 12, 14, 16

마감

26()

10, 12, 14, 16

마감

27()

10, 12, 14, 16

마감

3

5()

10, 12, 14, 16


6()

10, 12

일정추가됨

** 시간별 45명 정원이며 신청마감일 전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현재 2022.02.19, 2022.02.20 ,2022.02.26, 2022.02.27 정원은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2022.03.05 12시,14시, 16시는 마감되었습니다.

            환불자 발생 시 자리가 오픈될 수 있습니다.

** 시험일정 변경을 원하실 경우 본회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일정변경은  ~ 1.28 오후6시까지 가능합니다.)

 

**  환불 및 연기 신청 기간

환불비율

기간

비고

100% 환불

12월 20() ~ 1월 21()

웹 신청

50% 환불

1월 22() ~ 2월 13()

웹 신청

환불 불가

2월 14(이후

-

※ 다음회차(2022년 5)로 연기신청 기한 1월 24() ~ 1월 26()

※ 66회 연기신청하신 분들은 환불이 가능한 기간내에 환불 시 50% 환불만 가능합니다.


* 수험표 출력시 시험일정란은 비어있습니다.

 선택한 시험일정과 시간 확인은 "원서접수>>접수확인" 메뉴에서 조회해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험장 주소-

*문정테라타워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문정테라타워 B동 8층

-"테라타워2 B동"으로 잘못가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테라타워 B동"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지하주차장 이용 시 벽면의 B동 표시를 잘 보시고 B동 위치에 주차하시면 편리합니다.) 주차비는 30분은 기본 무료이며 이후에는 10분당 500원이 발생합니다. 

****주차권은 따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은 지하철8호선 문정역 3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학부모님은 8층 복도 등에서 대기하실 수 없습니다.

-시험 준비물 : 수험표, 신분증(학생증,  여권, 주민등록등본, 건강보험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1가지)
                        컴퓨터용펜, 필기구(연필 또는 볼펜), 지우개, 수정테이프

**수험표와 신분증을 챙겨 오시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험표를 가져오지 않으시면 시험보실때 응시자분이 답안지 작성 시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신분증은 어떤 시험이든 반드시 챙겨야 하는 준비물 입니다.  응시자분들이 익숙해 질 수 있도록 꼭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시험전에 본회로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

본회직영수시검정등록방법.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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